본문 바로가기

후기

잠실역 석촌호수 데이트 파히타 맛집 추천 '잠실 서가앤쿡'

728x90

잠실역 맛집 추천

석촌호수 데이트 후 가기 좋은 근처 맛집

 ' 잠실 서가 앤 쿡'

멕시칸 푸드 파히타 한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잠실역 맛집은

바로바로 바로!!!

국내에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레스토랑

'서가 앤 쿡'입니다

석촌호수 산책 전에 저녁을 먹으려고

서가 앤 쿡 잠실점을 방문했는데요~

매장은 굉장히 넓었는데

평일 오후 8시쯤 방문했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저희가 방문한 시기가

코로나 2.5단계 풀린 지 얼마 안 된 날짜다 보니

더욱더 손님이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저희 입장에선 붐비지 않아

걱정 없이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아무래도 여러 명이서 먹는다면

한상 메뉴가 경제적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거 같아요 ㅎㅎㅎ 

폭립 한상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만

저는 폭립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ㅠㅠ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대학생 시절에 정말 많이 먹었었죠ㅋㅋㅋㅋ

벌써 이게 몇 년 전인지... 휴..

이 페이지가 저희가 시킨 파히타 메뉴네요

대창 파히타가 후기에 굉장히 많이 올라왔는데

저희가 대창을 며칠 전에 먹었어서

그냥 일반 파히타 한상으로 시켰어요 ㅋㅋㅋ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시카고 피자 메뉴!

그리고 일반 피자 메뉴도 있는데

가격이 9,800원으로 정말 저렴하네요 ㅎㅎ

 다른 곳에 비해 서가앤쿡의

메뉴 가격대가 높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서가 앤 쿡의  음식들은 

2인분의 양으로  제공되기 때문이에요~  

우와! 제가 좋아하는 1664 블랑 맥주를 

생맥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대박 ㅠㅠ

그 외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 메뉴들도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이 들며

음식들과 다 잘 어울리는 메뉴 구성인 거 같아요!

아무래도 속이 좀 느끼할 거 같아

음료로는 레몬 맥주를 시켰어요

주문하자 약 10~15분 정도 후에

메뉴가 나왔는데요

파히타 한상기본 파히타

사이드 메뉴인 파스타, 리소토, 필라프 메뉴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골랐는데요

메뉴 구성상 매콤한 메뉴가 필요할 듯싶어

파스타 중 가장 매콤한 메뉴인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다죠~?

35,800원 합리적인 가격

3명이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양입니다ㅎㅎ

파히타의 구성

구운 양파 위에

조리한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새우가 올라가 있고요

가운데에는 달달한 맛의 베이크 빈이 올라가 있습니다

그 옆에는 같이 먹을 수 있게 또르띠야와

각종 소스, 야채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소스는 아보카도로 만든 과카몰레 소스와

플레인 요플레 소스

다진 토마토, 양파로 만든 소스가 제공되며

곁들이는 야채로는 새콤한 양파절임이 같이 나왔어요

파히타는 멕시코 음식으로서

또르띠야에 기호에 따라 고기와 소스 야채 등을 넣고

타코처럼 싸 먹는 음식이에요~ 

이렇게 또르띠야에

원하는 메인 속재료(고기 OR 새우)를 넣고

야채와 소스 등을 넣어 싸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자 그럼 선택한 메뉴의 맛과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아무래도 제가 멕시코에서 약 1년 반 정도 살았다 보니

멕시코 로컬 음식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서가 앤 쿡의 파히타는 전혀 멕시코 음식 같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

한국인 입맛에 맞게 메뉴의 한국화를 잘한 것 같습니다

 

맛은 아무래도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보니

많은 분들의 입에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저는 잘 못 먹겠더라고요 ㅠㅠ

딱 세 번 싸 먹고 파스타만 먹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파스타는 게살과 굴을 잘게 잘게 썰어

소스에 같이 묻어 나오게끔 요리를 했는데 

매콤한 맛은 생각보다 약했지만 

게살과 오이스터, 부드럽고 매콤한 로제 소스의

조합이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한상 메뉴는 둘이서 다 먹기 힘든 메뉴여서

파히타는 반이상 남겨서 포장해갔어요 ㅋㅋㅋ

 

직원분에게 혹시 소스도 조금만 같이 싸주실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원래는 안되는데  챙겨드릴 수 있는 거 챙겨주시겠다고 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ㅠㅠ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나서는 산책은 필수!

바로 앞에 위치한 석촌호수를 걸었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운동 나온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ㅎㅎ

 

석촌호수 데이트할 때 서가 앤 쿡에서 식사하는 것도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네요~

 

서가 앤 쿡 잠실점 평

맛 ★★★★☆

가격 ★★★★☆

양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