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서울 약수역 맛있게 매운 쭈꾸미 맛집 '매운 녀석들'

728x90

서울 약수역, 청구역 사이에

위치한 매운 음식 맛집

 

스트레스 풀리는 화끈한 맛

맛있게 매운 쭈꾸미 맛집

 

'매운 녀석들'

 

 

매운녀석들 외관입니다.

약수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에 위치한 매운 녀석들!

매봉산에서 피크닉과 야경을 즐긴 후

오랜만에 쭈꾸미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ㅎㅎ

'매운 녀석들'의 메뉴입니다

쭈구미는 두 가지 종류예요

철판 주꾸미와 숯불 주꾸미! 

숯불 주꾸미는

숯불에 조리가 완료된 상태에서 나와 바로 드실 수 있고

철판 주꾸미는 일반적으로 많은 주꾸미집에서 파는 그 주꾸미예요

 

저희는 철판 주꾸미가 있는 A세트로 시켰습니다

볶음밥과 주먹밥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선택지가 없이 살얼음 껴있는 화인쿨이 나옵니다

 

매운맛은 총 4단계

초딩, 중딩, 고딩, 대딩 중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2단계와 3단계를 물어보니 

2단계는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

3단계는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말씀해주셔서 3단계를 시켰습니다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고요 

4인용 테이블로 약 7~8 테이블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는

쭈꾸미를 싸드실 수 있게 깻잎과 김 무쌈

그리고 마요네즈가 나오고요 

마카로니 샐러드와 미역국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3단계 고딩으로 시킨 쭈꾸미에요

위에는 당면과 콩나물이 양껏 올라가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매우시면 콩나물을 더 주신다고 

말해달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요게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

살얼음 동동 떠있는 화인쿨(쥬시쿨?)입니다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ㅠ

저희가 따로 쭈꾸미를 건들 필요 없이

직원이 와서 해주시고

다 되면 먹으라고 말씀해주셔요 ㅎㅎ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계란찜!

아주 넘칠 정도로 양이 넉넉한 계란찜이에요 ㅎㅎ

맛은 적당한 간과 부드러움으로

웬만한 음식점 계란찜들 보다 맛있었어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

사실.... 먹기 전에 

얼마나 매울지 소스를 잠깐 먹어봤는데ㅋㅋㅋㅋ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하셨는데 

제 입에는 핵불닭볶음면보다 매웠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그래도 매운 걸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이라 괜찮은데

여자 친구가 걱정이더라고요 ㅠㅠㅠ

이 매운 쭈꾸미를 먹는 방법

요렇게!! 깻잎 위에 김과 무쌈을 마요네즈를 올리고

주꾸미와 콩나물 등을 올려서 싸드시면 되는데

 

아무래도 김과 무쌈 마요네즈가 매운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확실히 그냥 먹을 때보다는 훨씬 덜 맵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물론 그래도 매운 편이지만...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쭈꾸미집이

방이동에 있는 '독도 쭈꾸미'인데요

 

요기는 독도 쭈꾸미와 마찬가지로

깻잎과 김 무쌈 마요네즈가 나오고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차이점이라면 독도 쭈꾸미는 알쌈으로 제공이 되어서

날치알이 같이 나와 날치알도 같이 싸 먹어요!ㅎㅎㅎ

 

요렇게 쌈 싸 먹으면 정말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좀 매울 때는 한 번씩 화인쿨과 계란찜으로

입을 중화시켜주었어요 ㅎㅎ

배가 너무 불러서 쭈꾸미도 다 못 먹었는데

볶음밥이 남았죠...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남은 쭈꾸미 소스 적당량과

김치와 날치알 깻잎, 김으로 구성된 볶음밥 재료를 넣고

볶아줍니당 (물론 직원이 다 해주셔요)

 

정말 배부른데 너무 맛있는 거... ㅠㅠ

엄청 먹고 싶은데 더는 안 들어가는 그 슬픔....ㅠ

볶음밥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ㅜ

 

캅사이신의 매운맛이 아닌 

고춧가루 고추 등의 자연적인 매운맛으로

깔끔하고 화끈하게 매운맛을 보여주는 쭈꾸미집

'매운 녀석들'이었어요

 

'매운 녀석들' 개인적인 평

맛 ★★★★☆

양 ★★★★☆

가격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