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잠실새내(신천)역 숯불 닭갈비 무한리필 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728x90

잠실새내역, 신천역 맛집 추천

14,500원 숯불 닭갈비 무한리필

석촌호수 주변 가성비 최고 맛집

'사계진미 숯불 닭갈비' 

 

 

잠실 주변에서 데이트 후

저녁에 방문할 맛집을 검색하다 찾게 된

14,500원에 숯불 닭갈비 무한리필!

5,000원에 주류 무제한!

가성비 최고인 식당을 찾게 되어 방문해보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외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고요

내부에는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찾아보니까 이 집은 서울에 여러 지점이 있는 

체인점이었어요

아무래도 체인점이면 어느 정도 맛이 보장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ㅎㅎ

들어가서 정면에 바로 셀프바가 있고요

방문 당시 외국인 분들도 이곳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있었어요 ㅋㅋ 

꽤나 유명한가 봐요~ ㅎㅎㅎ

셀프바에 가보았습니다

직원분이 테이블에 숯불만 넣어주시고

나머지 음식들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어야 했어요

 

우선 닭갈비 종류는 3가지

담백하게, 달달하게, 매콤하게 라고 각각 적혀있는데요

담백하게는 통후추만 뿌려져 있는 닭갈비

달달하게는 간장 양념의 닭갈비

매콤하게는 고추장 양념의 닭갈비입니다

  

닭갈비 바로 옆에는

파채, 쌈장, 마늘, 고추, 쌈무 등

쌈 싸 먹을 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준비되어있고요

 

그 외에 구워 먹을 수 있는 떡과 소시지

밑반찬으로 김치와 무말랭이가 있습니다

 

소스는 파절임 드레싱과

닭갈비를 찍어먹는 소스로 

겨자소스, 매운 소스, 매콤 달콤 소스, 간장 마늘 소스   

이렇게 4가지가 있었어요!

그 옆으로는 치킨 두 종류(후라이드, 간장소스)와

콩나물국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물과 음료도 셀프이고요

탄산음료 또한 무한리필입니다!

구성이 괜찮죠~? ㅎㅎㅎ

셀프바 아래에 적혀있는 내용을 보니

닭고기는 100% 국내산이라고 해요 

무한리필 집은 대부분 수입 재료를 많이 쓰는 편인데

믿음직스럽네요ㅎㅎ

 

식사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있고요

많이 먹어도 절대 눈치 주지 않는다고 쓰여있어요 ㅋㅋㅋ

밖에 테이블을 사용하다 보니 

여러 번 왔다 갔다 하는 부분은 불편했지만

그래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구워 먹는 숯불 닭갈비는 마치 캠핑 온듯한 느낌이에요 ㅋㅋㅋ

구워지는 동안 배고픔을 좀 달래기 위해

치킨 조금과 모든 종류의 소스를 다 세팅했습니다

소스는 위에서부터 

마늘간장소스, 겨자소스, 매콤 달콤한 소스, 매운 소스, 쌈장 순이예요

통후추만 뿌려져 있는 닭갈비

'담백하게'를 먼저 구워보았습니다 

닭껍질이 아래로 가게 놓고

껍질이 크리스피하게 오랫동안 구웠어요

색깔이 예쁘게 잘 구워졌네요 ㅎㅎㅎ

숯불에 익어가는 닭갈비의 냄새는 

식욕을 엄청 자극했어요 ㅋㅋ

바로바로 먹기 위해 '담백하게'가 다 익어 갈 때쯤

간장소스의 '달달하게'를 가운데에 바로 올렸어요

자 그럼 먹어볼까요~?

요기에서 제공하는 무쌈이 조금 작기에 

사진과 같이 숟가락 위에 무쌈을 올려놓고

쌈을 싸서 드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저는 소스를 좋아하니 닭갈비를 소스에 푹 담갔다가

무쌈 위에 올려서, 파채와 마늘, 쌈장을 곁들여 먹었어요

맛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맛 맞아요 ㅋㅋㅋ

소스는 개인적으로 매운 소스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집은 마늘간장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달달하게 와 매콤하게도 구워서 먹어보았는데요

양념된 닭갈비이지만 그냥 먹기에는 약간 싱거운 편이어서

소스를 묻혀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하게 > 매콤하게 > 담백하게

순으로 맛있었고요 ㅎㅎ

 

 숯불이 좀 세다 보니 아무래도 

양념된 닭갈비들은 잠깐만 내버려두어도 금방 씨 꺼멓게 타버립니다

약 5초에 한번씩 지속적으로 계속 뒤집어 줘야 하고

판에 탄부분을 긁어내거나

판을 교체해서 구워야 하는 부분이 조금 불편했어요ㅋㅋ

 

그래도 가성비가 너무나 좋은

숯불 닭갈비 무한리필 집이었습니다.

 

'사계진미 숯불 닭갈비' 개인적인 평

 

가격 ★★★★☆

맛 ★★★☆☆

양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