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강남역 치맥하기 좋은 가성비 치킨 맛집|'깐부치킨'

728x90

강남역 치맥 하기 좋은 곳

강남 치킨 맛집

강남역 간단히 맥주 마시기 좋은 곳

'깐부치킨'

 

'깐부치킨' 위치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남역에 치맥 하기 좋은

치킨 맛집을 포스팅하려구 해요ㅎㅎㅎ

깐부치킨 외관 모습이에요

강남역 쪽엔 여러 지점이 있었지만

저는 강남역 4번 출구와 가까운

강남역 플래티넘 지점으로 갔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충분히 넓었고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예요 

메뉴판입니다!

요렇게 메뉴판을 한 장 넘기면

첫 장에 전체 메뉴를 볼 수 있게 만들어놓았고요

그다음 장부터는 사진과 함께

설명이 들어가 있는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가 꽤 많아서 굉장히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사장님께서 뼈 있는 것 중

후라이드로 매콤한 치킨을 여쭤보았더니

후라이드 반반을 추천해주셨어요 

 

순살까지 했을 때 가장 매운맛의 치킨은

순살 불사조 그다음이 마늘간장이라고 하네요 ㅎㅎ

참 대한민국의 치킨 메뉴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닭발과 국물떡볶이 골뱅이 어묵탕 감자튀김 등

치킨 외의 안주요리들도 팔고 있습니다

 토핑과 소스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매운 소스를 희망하시면

핫 바비큐 소스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주류로는

소주와 맥주 기본 500cc 생맥주가 5천 원부터 있고

병맥주는 6천 원부터로 조금 더 비싸네요 ㅎㅎ

생맥주 두 잔과 함께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을 시켰습니다

먼저 맥주와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을 준비해주셨어요

모든 메뉴는 주문 즉시 요리를 하여

15~20분 정도 소요된다는데

다행히 저희가 방문했을 땐 손님이 많지 않아

약 15분 만에 치킨이 나왔어요!

치킨이 막 튀겨져 나와서

굉장히 뜨겁고 바삭했습니다

 

일단 매콤하다는 사장님 말씀에는

제 기대치에 아예 못 미쳐서... 아쉬웠지만

 

질 좋은 닭깨끗한 기름에서

튀겨 나온 바삭바삭한 치킨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퀄리티가 좋은 치킨은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딱히 소금을 안 찍어 먹어도 될 정도로

밑간은 되어있었고 

처음에 따로 나온 양념치킨의 소스도

딱히 손을 안 댔어요 ㅎㅎ

 

다른 치킨집 보면 이게 닭 한 마리인가 

싶은 집들이 종종 있는데

이 집은 딱 닭 한 마리가 정확히 보여요 ㅋㅋ

성인 남자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아쉬웠던 매콤한 부분을 충족시키기 위해

핫 바베큐 소스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요거 매콤해요! 

매운 소스 좋아하시는 분은 꼭 시켜보세요 ㅎㅎ

 

맛 ★★★★☆

가격 ★★★★☆

양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