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을지로 3가 인생 맛집 리뷰|대창 덮밥이 미쳤네요...

728x90

을지로 3가 역 레알 인생 맛집

줄 서서 먹는 덮밥, 마끼 등의

대박 퓨전 일식 맛집

'진작'

 

레스토랑 '진작'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을지로 3가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퓨전 일식 맛집!

'진작'입니다

 

외관 모습이에요~

인테리어가 깔끔하죠~?

앞에 의자가 있어 웨이팅 시 대기하는 거 같아요!

 

저희는 점심시간을 피해 약 2시쯤 방문했더니

안에는 거의 꽉 차 있었지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1층에서는 요렇게 음식을 준비하고 있고요

평소에는 이쪽에도 오픈을 하는 거 같은데

저희가 방문한 9월 9일 기준

코로나 때문인지 1층에서 식사는 불가했어요~ 

오픈 키친으로 청결한 상태를 볼 수 있어

음식에 대한 신뢰가 가네요 ^^

직원의 안내를 받아

한쪽에 위치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쾌적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2층 공간이에요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ㅋㅋ

2층에도 카운터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안내받은 테이블에 착석하여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따뜻한 느낌의 나무 재질의

테이블과 접시 컵

 

거기에 옛스러우면서도 고급진 느낌의

금색 수저 젓가락이

잘 어울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인지

물을 저렇게 테이블마다

생수 페트병으로 제공해주시더라고요

괜히 더 고급스러움 ㅋㅋㅋ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까요~?

 

진작 후토마키대창 덮밥

이곳의 베스트 메뉴라고 해요

 

명란 까르보나라, 진작 모둠 가츠 등

다 먹어보고 싶지만....

입이 짧은 저희는 베스트 메뉴 두 개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위 사진이 이곳 진작의 시그니처 메뉴

진작 후토마키예요! 

 

메뉴판에 쓰여있듯이

아나고, 아보카도, 새우튀김,

참치, 계란, 우엉 등 

다양한 신선한 재료들을 넣어 만든 대형 마끼입니다  

밥이 거의 없고 재료들로 꽉 채웠는데요

크기가 정말 너무 커서

웬만해서는 한입에 넣기가 불가능해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도 듬뿍 주셔서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다양한 재료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춤을 추네요 ㅎㅎ

다음 메뉴는 대창 덮밥!

사실 대창 덮밥 때문에 이곳을 오게 된 거예요 ㅋㅋㅋ

 

저는 이곳을 아예 몰랐어요...

여자 친구가 을지로에 위치한

몇몇 맛집을 보내주면서

갈 곳을 정했는데

 

대창 덮밥 메뉴가 끌려서

이곳으로 오게 된 거거든요 ㅎㅎ 

뭐 어쨌든!

대창 덮밥이 정말 리얼 강추 메뉴에요...!!!

물론 시그니처 메뉴인 후토마키도 맛있었지만

개인적 생각으로는 

이 대창덮밥이 '진작'의 시그니처가 돼야 될 듯했어요ㅋㅋ

 

매콤 달콤한 맛의 소스를 묻혀

적당히 구운 곱이 꽉 찬 대창을

 

 새콤한 양파절임과 매콤한 고추,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 노른자와

함께 비빈 밥에 얹어 먹으시면 됩니다 

 

과장 안 하고... 일본, 한국 통틀어서 먹어본

덮밥들 중 가장 맛있네요ㅠㅠ

같이 나온 김칫국도

개운한 게 맛있었고요 ㅎㅎ

 

음식들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음식이 나올 때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대창을 앞접시에 빼놓고

밥을 재료들과 섞어 비빈 후

그 위에 대창을 올려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매콤, 새콤, 달콤, 짭짤, 고소

모든 맛이 조화롭게 잘 어울려요

완전 강추 메뉴입니다

위 사진은 후토마키의 크기를

보여드리려고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

 

일반 성인 큰 수저인데

옆에 두니 작아 보이지 않나요ㅎㅎ

 

양이 좀 적어 보일 수 있고..

저희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는데

막상 다 먹고 나니 엄청 배 불렀어요...

 

그래도 다음에 올 때는

대창 덮밥을 큰 사이즈로 시킬 예정입니다 ㅋㅋㅋ

 

가격도 적당하고 인생 덮밥 맛집을 찾은 느낌에 

기분이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

 

'진작' 

맛 ★★★★★

가격 ★★★★☆

양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