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종로3가, 익선동 강력추천 맛집 '이억만 항정껍데기'

728x90

*맛집 후기*

통삼겹과 항정껍데기가 끝내주는

종로3가, 익선동 고기 맛집 '이억만 항정껍데기'

종로 3가, 종각, 종로5가 회식장소로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역 5호선 4,5번 출구 바로 앞,

익선동 입구에 위치한 삼겹살, 항정껍데기 맛집

'이억만 항정껍데기' 를 소개해드릴거에요 ^^

 

외관은 요렇게 생겼구요

보통 7~8시 쯤에는 거의 늘 만석일정도로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고기 맛집입니다

이집의 메뉴로는

가게 이름에도 나와있듯 항정 껍데기가 메인메뉴이구요

그 외에도 아랫고기(삼겹살)윗고기(가브리살)

벌집껍데기, 갈비살등을 팔아요 ㅎㅎ 

실내 모습인데용~ 

회사가 많이 모여있는곳이다 보니

 보통 회사원들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빨리 오시지 않으면

웨이팅을 피하기는 힘들거 같아요ㅠ

기본 상차림입니다

밑반찬으로 양파절임김치, 파채

 소스로는 쌈장과 간장소스, 참기름장이 제공됩니다 

우선 삼겹살 2인분과

항정껍데기 2인분씩 주문을 했어요

삼겹살은 딱 맛있는 크기의 두께로 나왔습니다

지방도 적당히 있어서 굽기 전부터 맛있어보였어요

항정껍데기는 항정살에 껍질 부분이

살짝 붙어있는 부위를 말하는거 같아요

맛있는 항정살에 껍질에 약간 쫄깃쫄깃한 식감이 더해

소주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메뉴판에 최상급 통삼겹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이름값 했습니다

육즙이 팡팡터지는게 고기 퀄리티가 엄청났어요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우선 양이 많아서 좋았고

저는 비냉파임에도 불구하고 비냉보다 물냉이 더 맛있었어요ㅋㅋ

비냉인데 육수가 많이 들어가서 비냉에 육수부은 느낌..?

사진은 따로 없네요 ㅠ 

배를 다 채운 후 

소주 안주로 껍데기를 시켰습니다

껍데기는 다들 아는 그 맛이구 특별하게 엄청 맛있다 

이런거는 없었어요 ㅎㅎ

 

쫀득쫀득한 껍데기를 고소한 콩가루에 묻혀 먹으면

아주 끝장나죠잉 ㅎㅎ 

껍데기까지 배부르게 클리어

 

주관적인 평

맛 : ★ 

가격 :

양 : ★☆ 

서비스 : ★★☆

 

'이억만 항정껍데기'

영업시간 : 매일 17:00 - 04:00

주소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길 38

연락처 : 02-465-449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