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남한산성 입구|가성비 최고 맛집 '미가 해물짬뽕'

728x90

 

 

남한산성 입구역 추천 맛집

옛날 가격 그대로 착한 식당

'미가 해물짬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 남한산성 입구역에 위치한

정말 착한 가격짜장면, 탕수육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상호명은 '미가 해물짬뽕'입니다

가게 외관 모습인데

짜장면 3,000원이라고 쓰여있는 게 눈길을 확 끄네요

 

저희는 남한산성 올라가기 전에

밥을 먹고 가기로 해서

이 곳 미가 해물짬뽕을 찾게 되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시간은 애매하게 약 3시쯤 방문을 해서

손님은 아무도 안 계셨어요 ㅋㅋㅋ

 

전에 방문했을 때는 거의 만석에

대부분 혼자 드시러 오신 분들이셨어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에 주목해주세요 ㅎㅎ

 

짜장면 3.000원부터 해서

해물짬뽕 5.000원 탕수육 7.000원

정말 착한 가격에

맛있는 중식을 제공하는 중국집이에요

 

저희 커플은 간짜장 곱빼기에

탕수육 미니 하나를 시켰습니다

 

탕수육 소자랑 고민했는데

사장님께서 양이 엄청 많이 차이 나지는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간짜장 곱빼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갓 볶은 짜장 소스와

엄청난 양의 면이 나왔는데요

 

사진으로는 잘 못 느끼시겠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비비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

 

짜장면은 웬만한 자장면집 이상의 맛이에요

진하고 짭짤 달짝지근한 자장소스가

일품이었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계속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맛!

어제 먹었는데 사진 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ㅜㅜ

 

 

열심히 비비고 있더니

이어서 바로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미니라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웬만한 중국집의 소자 양은 되는 거 같아요

 

탕수육은 바삭바삭하고 쫄깃쫄깃한 게

딱 제가 원하는 탕수육의 정석이었습니다

미니임에도 불구하고

둘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이었어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혼밥 하기 딱 좋고

가성비 최고인 중식집입니다ㅎㅎ

 

주관적 평점

맛 ★☆

가격 ★

양 ★

서비스 

 

미가 해물짬뽕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476번길 1

연락처 : 031-746-53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