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서울 잠실 맛집] 고퀄리티 스시(초밥) 뷔페 '어촌계'

728x90

* 맛집 후기 *

잠실 맛집 추천

인기 만점 고퀄리티 스시(초밥) 뷔페 '어촌계' 

 

안녕하세요

아시안집시입니다 :)

요즘 날씨가 완전 봄 날씨예요 ㅎㅎ

따뜻해서 벚꽃도 곳곳에 피었더라구요~

그래서 여자 친구와 꽃구경 겸 산책 겸 석촌호수를 다녀왔어요~

 

커플을 비롯하여 남녀노소 운동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ㅎㅎ 

 

[벚꽃 정보]

3월 25일 기준으로 꽃봉오리들은 대부분 피어있고

한 1~2주 정도 내에 만개할 거 같아요!!

서호 2바퀴, 동호 1바퀴를 도니 금세 출출해지더라고요 ㅋㅋㅋ

이 날은 저희 커플 둘 다 유난히 초밥이 먹고 싶어

근처 초밥집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가성비를 가장 따지는 저희에게 일반 초밥집은 

세트로 먹어도 배부르게 먹기는 힘들 듯하여 뷔페를 가기로 결정!

 

그 와중에 찾은 집이 바로 어촌계예요 ㅎㅎㅎ

어촌계는 잠실 롯데캐슬 2층에 위치해있어요 (지도 첨부가 안 되네요 ㅠ)

어촌계 영업시간 및 가격이에요 

평일엔 19,900원 / 주말 및 공휴일엔 25,800원이네요  

어촌계 이용 룰입니다 

밥 남기시면 10,000원이라니 선택한 접시를 다 드신 후

다른 접시를 선택하시는 게 현명할 거 같네요 ㅎㅎ

저희는 평일에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딱 5시에 갔기에

손님이 없었고요 그러다 보니 초밥도 막 만드시기 시작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카운터 직원분이 음식 준비되는 대로 

안내해주신다고 잠시 기다리라고 하셨어요 ㅎㅎ

굶주린 배를 잡고 사진을 찍습니다

매장 옆쪽에는 실제로 스시용으로 쓰시는 건지 

조개류들이 저렇게 있었어요 ㅋㅋㅋㅋ

어촌계라는 가게 이름에 맞게 인테리어용인 거 같아요 

소주병들 뒤로

셰프님들이 분주하게 만들고 계시네요 ㅎㅎ

약 10분~15분 정도 대기하니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안자마자 미소 된장국과 물, 와사비를 주셨고 

나머지 세팅들은 좌석 앞에 준비되어있어서 

셀프로 세팅하면 되었어요~

자 시작입니다.. ㅎㅎ

 

 

우선 초밥 크기가 다른 초밥집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아서 좋았어요

작으면 조금씩 다양하게 맛볼 수 있잖아요?? ㅎㅎ

한국식 음식도 종종 있었어요 ㅎㅎ

요거는 깻잎으로 밥을 싸서 그 위에 오징어 젓갈을 올렸는데

스시만 계속 먹다가 한번 먹으면 입이 개운해져요 ㅎㅎ

이건 단호박 샐러드예요 

땅콩 드레싱의 야채샐러드도 있었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단호박 샐러드는 달콤하고 부드러워 맛있어서 두 번 먹었네요 ㅎㅎㅎ

롤류는 저희가 거의 배부르게

다 먹었을 때쯤 막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아쉬웠습니다 ㅠㅠ

코로나 바이러스로 주변 식당들은 대부분 장사가 안되는데

여기는 5시 40분 정도 되니 두 좌석 빼고 꽉 찼어요ㅋㅋㅋㅋ

스시류 뿐만 아니라 타코와사비, 샐러드류, 롤류, 튀김류, 한국식 음식류 등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았습니다

스시만 20 접시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타코 와사비, 샐러드 합치면 혼자 22~23 접시 먹은 것 같아요 ㅋㅋ

근데 끝이 아닙니다! 디저트도 나와요 ㅎㅎㅎ

디저트로는 과일 자몽 슬라이스, 파인애플이 있구요

케익으로는 브라우니와 티라미슈가 있었어요 

 

저희가 나갈 때까진 브라우니는 못 봤고 

나머지는 다 먹어봤습니다

 

파인애플 달달하구 상큼하니 맛있었고

티라미슈는 엄청 시원한게 아이스크림 같아서 4개 먹었어요 ㅋㅋㅋㅋ

디저트까지 합하면 30 접시 채웠겠네요...ㅋㅋ

 

정말 배부르게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었던 '어촌류'이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