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건대입구 치맥 하기 딱 좋은 치킨 맛집 '호치킨'

728x90

*맛집 리뷰*

건대 입구역 가성비 좋으며

치맥 하기 딱 좋은 치킨 맛집 '호치킨'

 

안녕하세요 아시안 집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치킨 맛집을 포스팅하려 해요

아는 사람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가성비 치킨 맛집 '호치킨' 

 

위치 공유드려요~

날이 너무 좋아 서울숲에 갔다가

저녁으로 치킨이 먹고 싶어 건대 호치킨을 방문했어요 ㅎㅎ

저는 처음인데 여자 친구가 여러 번 가봤다고 해서 

건대에 아는 치킨집도 없겠다 가봤습니다!  

호치킨 메뉴예요 

치킨은 크리스피 스타일 로스트 스타일이 있어서

기름에 튀긴 치킨이 싫으신 분은 

로스트 스타일로 시키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해당 치킨 메뉴 금액은 할인 포장 가격이고 

홀에서 먹을 경우 2,000원이 추가가 돼요

음료 메뉴로는 

맥주를 비롯한 주류와 탄산음료가 있었어요

인원이 3명 이상이면 

세트 메뉴도 좋은 선택지인 듯합니다

가격이 참 저렴하죠?? :)

 

저희는 치킨으로는 가장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치슐랭을 시켰구 

스푼 떡볶이 자몽에이드 그리구 불닭소스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저희 다음팀까지 들어오니 만석이었어요

수요일 평일인데도 꽉 차서 계속 들어오는 손님들을

못 받더라고요 ㅋㅋㅋㅋ 

여자 친구 말로는 여기 늘 그렇다고 하네요...ㄷㄷ

맥주 대신 저희는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자몽에이드는 1리터 기준으로 3,900원이었습니다 

1리터라 500cc 맥주잔으로 두 잔이 나왔어요 ㅎㅎ

 

자몽에이드는 솔직히 자몽 특유의 씁쓸한 맛이 없었고

단맛이 강하구 탄산이 약해서 아쉬웠습니다....

스푼 떡볶이가 치킨 나오기 전에 먼저 나왔는데요

솔직히 치킨집에서 먹는 떡볶이 별로 기대 안 했어요

근데 진짜 웬만한 떡볶이집 보다 더 맛있는 국물떡볶이 었어요!

 

매콤한 것도 적당하고 당도도 적당하고

치킨 나오기 전에 떡볶이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꼭 시켜 드셔 보셔요!

그다음에 나온 치슐랭 치킨입니다 

분명 핸드폰 상으로는 사진이 잘 나왔었는데 

업로드하고 보니 정말 흔들리고 엉망이네요...

사진은 별로지만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이었어요

 

간장 베이스의 달달한 소스매콤한 고추들과

쫄깃한 튀긴 떡사리 그리고 마늘 후레이크

치킨 아래에는 양념에 버무려진 파채가 깔려있었어요

양도 너무 많아서 반은 포장해갔습니다 ㅋㅋㅋ

 

얼마 전에 노랑 통닭에서 매운 후라이드 치킨을 먹었는데

제가 기대했던 치킨 맛이 아니어서 실망했거든요...

근데 요기서 먹은 치슐랭 치킨 너무 맛있어서 

다른 치킨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어서 치킨 당길 때 요기 다시 가려고요ㅎㅎㅎ

건대에서 치킨이 땡길땐 호치킨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