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잠실 롯데월드몰 디저트 맛집 시카고 전통 '가렛 팝콘'

728x90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가기 전 픽업 필수

시카고 전통 팝콘 '가렛 팝콘'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닥터스트레인지 2를 보기 위해 

롯데시네마 롯데월드타워점을 방문하면서

팝콘을 사기위해 들른

가렛 팝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롯데타워 전망대 입구 쪽 방향에 있고요

예전부터 지나다니면서 보고

꼭 한번 사 먹어 봐야지 싶었던 

시카고 전통 팝콘 매장이에요

맛과 사이즈에 따라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위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고요

결정하기가 어려우시면 시그니쳐 메뉴인

시카고 믹스를 시키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라지 사이즈로 3 가지 맛을 선택하였는데용

말차를 좋아하기에 말차 카라멜 크리스프와 

아몬드 카라멜 크리스프, 그리고 치즈콘으로 구성했어요

아래에는 진열된 팝콘이 보이는데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사실 저 초코 팝콘도 먹고 싶었는데 

저거는 나중을 위해 남겨두고 

말차를 선택했어요 ㅋㅋㅋ

사이즈를 보게 되면

갤런은 선물용으로 보시면 될 거 같구용

바로 먹을 분들은 대부분 봉지로 구매를 합니다

사실 보기에는

가격 대비 양이 굉장히 적어 보이는데.. 

실제로 영화 끝날 때까지 반도 못 먹었어요 ㅋㅋㅋ 

물론 너무 달아서 많이 못 먹은 것도 한 몫하지만 

그만큼 양도 보기보다 많았어요 

우리는 시카고 전통 팝콘을 먹으며

닥터 스트레인지 2를 보는 커플!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개봉해서 내용물을 찍어봤어요

색깔이 알록달록 예쁘고 먹음직스럽죠 ㅎㅎ

 

맛을 평하자면

말차는 그 진한 녹차 맛보다는

달달한 카라멜 맛이 강하면서 

달달한 맛이 좀 사라지면

녹차맛과 향이 오는 느낌이었고요 

 

아몬드 카라멜 크리스프 같은 경우

저는 맛이 아몬드 맛인 줄 알았더니 

실제로 통 아몬드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정말 맛있는데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는 느낌!

중간중간 팝콘이랑 붙어있는 아몬드 같이 먹으면 

존맛탱.. ㅎㅎ

 

그리고 치즈콘 같은 경우에는 

저 두 맛이 너무 달다 보니까

짠맛으로 중화시켜주면서 

동시에 고소하고 치즈향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괜히 시카고 믹스(카러멜+치즈콘)가 

시그니쳐가 아니었어요 ㅎㅎ

 

담에 사 먹으면 저는 시카고 믹스시킬 거 같아요

 

라지 사이즈 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반 이상 남기고 집 가져가서 이틀 동안 더 먹었어요 ㅋㅋ

 

영화관 팝콘 대신 가렛 팝콘 사가시면 

애인에게 엄청 예쁨 받을 거 같네요 ㅎㅎ

 

[내돈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