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잠실 방이동 술집|분위기 좋은 가성비 갑 와인집 '와인싸롱뱅뱅'

728x90

 

잠실 방이동 가성비 좋은 술집

와인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 술집

안주가 저렴한 와인집  

'와인 싸롱 뱅뱅'

 

'와인 싸롱 뱅뱅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갑 저렴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와인집

'와인 싸롱 뱅뱅' 입니다 ㅎㅎ

와인싸롱 뱅뱅의 주류 메뉴예요~

하우스 와인이 2,900원부터 시작하고

칵테일은 4,900원부터 있어요! 

물론 생맥주와 수제 맥주도 있습니다 ㅎㅎ

안주 메뉴예요

금액이 엄청 착하죠~? ㅎㅎ

4,900원부터 시작하기에 

밥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간단하게 먹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각종 샐러드, 과일류, 디저트뿐만 아니라

파스타나 스테이크 등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들도 팔고 있어요

입구부터 와인집 감성 퐝퐝!

내부 모습입니다 

공간이 크지는 않아요 ㅎㅎ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끼리 데이트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저희는 간단하게 한잔 할 생각이어서 

연어샐러드랑 생맥주 두 잔을 시켰어요

 

연어 샐러드는

연어살이 두툼하고 양도 많은 데다가

퀄리티도 좋았어요 

그리고 기본 안주로 나오는

치즈맛 프레첼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고 

생맥주도 시원하고 프레쉬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리 앉자마자 금세 자리가 꽉 찼네요

개인 SNS에 #방이동 맛집 , #와인 맛집, #와인 싸롱 뱅뱅

해시태그 하여 업로드하면 샹그리아 한잔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희도 참여를 했어요 ㅎㅎ

아쉽게도 테이블당 한잔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샹그리아는

다양한 과일향이 나고 시원해서 좋았는데

이벤트용이어서 그런지

약간 와인에 물을 탄 듯 좀 싱겁더라고요...

 

요거는 돈 주고 시켰으면 아까웠을 거 같네요ㅎㅎ

아 그리고 기본 안주는 한 번밖에 리필이 안된다 해서

쪼끔 아쉬웠어요 ㅠ

 

맥주랑 연어샐러드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 ★★★★☆

가격 ★★★★☆

양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