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압구정역 맛집|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고깃집 '칼 삼겹살'

728x90

압구정, 압구정 로데오역 맛집 추천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연예인들이 가는 압구정 맛집

'칼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칼삼겹살'입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입구에는

아이돌들부터 해서 탤런트들 배우들

정말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들이 붙어있어요

 

주말 저녁 8시쯤에 갔더니

저희 앞에 웨이팅 세 팀 있더라고요..ㅎㅎ

약 2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했는데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습니다

 

신기하게 고깃집인데도 불구하고

환풍 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내부에서 고기 냄새가 거의 안났어요! 

옷에 고기냄새 배길 염려는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 

메뉴는 이게 다였어요

다른 부위의 고기나 껍데기 등 안주로 먹을만한 거는 없더라고요

 

우선 삼겹살 2인분과 꽃게 새우 된장찌개, 밥 한 공기

소주 한 병을 시켰어요 ㅋㅋㅋ

기본 세팅으로는 

쌈 채소와 쌈장, 파절임, 양파절임, 김치가 나왔고요

인원수에 맞게 소금과 미숫가루가 담긴 종지를 주셨어요 

메인 메뉴인 칼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칼집이 들어가 있고 

먹었을 때 딱 맛있는 정도로 두께감이 있었고요

고기의 퀄리티가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고기 지방으로 달궈진 팬에 기름칠을 하고

그 위에 고기를 올려 주셨어요

이 고깃집도 맛있는 여느 삼겹살 맛집처럼

직원이 알아서 맛있게 구워주셔서 

그냥 친구들이랑 얘기 나누면서 기다렸어요 ㅎㅎ 

 

조금 이따가 주문한 된장찌개가 나왔는데요

된장찌개가 맛이 진하고 적당히 얼큰하니

순식간에 밥 반공기를 비웠어요 ㅋㅋㅋ

조개가 들어가 있어 시원하고 

된장의 진한 맛이... ㅠㅠ 또 먹구싶네요 ㅎㅎㅎ

된장찌개에 밥을 먹고 있는 와중에

고기가 다 구워졌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게 척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ㅎㅎ

우선.. 미숫가루를 주신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하여

삼겹살을 소금에 살짝 찍은 후 미숫가루에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음... 일단 고기가 맛있으니까 맛은 좋았는데

특별히 미숫가루 덕분에

"와 이거 신세계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ㅋㅋㅋ 

고소한 맛이 조금 더 추가된 정도였습니다 

 

소금은 따로 좋은 소금을 쓰시는지 

일반 소금에 비해 맛이 훨씬 좋았어요 

고기를 그냥 소금만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하지만 고기가 칼집 때문에 그런지

겉에는 다른 삼겹살집보다 크리스피하고

속은 부드럽고 육즙이 터지는 게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순식간에 고기가 사라져 버려서.. 1인분 더 시켰는데요

쌈도 요렇게 마늘과 파채, 양파절임을 같이 곁들여 먹으면

뭐 말이 필요 없죠?... ㅎㅎㅎ

 

물냉면도 하나 시켰는데요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물론 다른 가성비 좋은 삼겹살집에 비하면 조금 비쌀 수도 있지만

압구정의 비싼 물가를 치고는 가격이 합리적이었어요

 

그래서 '칼삼겹살'의 제 평점은요?

 

가격 ★★★☆☆

맛 ★★★★★

양 ★★★★☆

서비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