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홍대 분위기 좋고 넓어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 드랍탑

728x90

홍대 예쁜 카페 추천
홍대 데이트 장소
홍대 공부하기 좋은 카페
홍대 넓고 조용한 카페


드롭탑 홍대점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5-1
https://naver.me/F102smY3

네이버 지도

드롭탑 홍대점

map.naver.com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카페 드랍탑은
2층으로 되어있으며
매장 앞에 테라스 좌석들도 있어서
좌석수가 상당한 편이다

내부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고
우드 소재의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이 난다

1층에도 자리가 많이 있었으나
살짝 추운편이어서
주문후 위층 2층으로 올라갔다

2층 모습이다
대략 오른쪽에 지금 보는 공간정도
더 있다고 보면 되고
2시쯤 방문했을 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5시쯤 되니 거의 만석이었다

인테리어에 꽤나 신경을 쓴 듯 하다
근데 요기도 알고보니
체인점이었다 ..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메뉴 가격대는
탐탐, 투썸, 할리스랑 비슷하다

커피 맛은 좀 진한 편인듯?
나는 스벅 같아서 좋았다

내돈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