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태국

엔데믹 태국 여행 - 꼬창/코창에서 캠핑해보기 캠핑장 정보

728x90

태국 여행 꼬창/코창 여행
꼬창에서 캠핑해보기
코창 캠핑장 정보


Khai Mook Beach Camping
098 531 2542
https://maps.app.goo.gl/Ye5dezmd9VTcnaYG6

Khai Mook Beach Camping · 37PG+7VW, Ko Chang, Ko Chang District, Trat 23170 태국

★★★★★ · 캠핑장

www.google.com


캠핑장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태국 코창/꼬창 섬에서
비슷한 유튜버를 만나
좋은기회로 캠핑을 하게 되었다

무료 포인트를 찾다가
도저히 오션뷰의 괜찮은 곳은
못찾겠어서 유료 캠핑장을 가게 되었다

금액은 300밧트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있으며
우리가 이용한 공간은 전기도 쓸 수 있었다


게다가 친절하신 사장님이
숯과 화로 컵까지 빌려주셔서
우리는 텐트 하나 가지고 와서
나머지들은 호스텔과 캠핑장에서 빌려
캠핑을 하게 되었다

주변에 빅씨 마트가 있어
두꺼운 오겹살과 식량을 구매했고
세븐일레븐에서 밥과 라면을 사먄서
숟가락 포크등 일회용품들을 얻었다


날씨가 좋아 선셋을 보며 고기를 구어 먹는데
너무나 아름다웠다
다만 바다는 모래사장이 아니고
돌밭이라 발 다치기 쉬운 곳이라
수영하기엔 아쉬웠다
없이 하는 캠핑이었지만
너무 아름다웠고 재밌었던 캠핑

참 캠핑장에 있는 코코넛나무에서
직접 코코넛을 따서 먹어 보는
좋은 경험도 해보았다
(코코넛 당 10바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