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과잉진료 없는 성남 양심 치과라고 불리는 '남서울치과'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치료받은 치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어느 순간부터 양쪽 어금니 쪽이 좀 시리고
딱딱한 것을 씹기가 불편하더라구요..
검진 후 치료까지 하려고 치과를 알아보는 중에

성남에 사시는 많은 분들의 후기를 참고해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과잉진료 없다고 하는

남서울치과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 다니던 강남에 위치한 치과는

치료비가 좀 많이 나와서 이곳을 오게 되었는데요

 

남서울치과는 지하철 8호선 남한산성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5층에 위치한 남서울치과인데요
규모가 아담하고 조금 낡은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오히려 그래서 더 뭔가 신뢰가 가는?... ㅎㅎ
강남의 삐까뻔쩍한곳에서 받았을 때는

돈이 좀 많이 깨졌었거든요...ㅠ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하기에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셔야 됩니다

제가 첫 예약을 잡을 때
토요일로 잡으려 했더니 11월 초임에도 불구하고
12월까지 차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평일 시간 잠시 낼 수 있는 때로 예약 잡고 방문했어요


요기가 이제 대기하는 곳이에요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접수하는 곳에 계신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저 안쪽으로 치료받는 곳이 있고
정확한 검진을 위해

엑스레이 촬영들을 했어요

엑스레이 촬영 한 사진들을 바탕으로
현재 상태와 치료방법과
치료 시 가격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어요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과 더불어 
치료를 진행할지 안 할지는
전적으로 제가 결정하는 부분이라
뭐 어떻게 해야 한다 등 강요나
겁을 주는 멘트 등 이런 건 일절 없어서 좋았습니다

의사 선생님들 실력도 좋다고
후기를 많이 보았기에
치료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물론 생각보다 충치가 너무 많아
거금이 깨지긴 하지만
언젠가는 해야 되는 거고
더 악화되기 전에 하는 게 맞다 싶어서
앞으로 약 한 달 동안 치료가 진행하기로 했어요ㅎ


치과 방문을 고려하시거나 

괜찮은 치과를 찾으신다면 여러 치과 방문하여 

검사와 견적을 받아보시고 진행하시는 게 좋으신데

여러 치과 중 여기 남서울치과도 같이 견적 받아보시길 

권해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