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강남역 분위기 좋은 16,500원 무제한 칵테일 바 비랩(b-lab)

728x90

강남역 분위기 좋은 바 추천
강남 가성비 좋은 칵테일 바
강남역  비랩(b-lab)

[네이버 지도]
비랩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8길 10
https://naver.me/xCqv6HgW

네이버 지도

비랩

map.naver.com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강남역에 16500원
무제한 칵테일바
가 있어서
방문하였다
저렴한 만큼 분위기가 별로일 줄 알았으나
조명도 예쁘고 음악이나 분위기도 괜찮았다

요즘 물가에 그것도 강남역에서
16500원 무제한 칵테일 바라니..
가성비충들은 무조건 달려가야 하지 않을까

이곳의 메뉴는 위 메뉴판을 보면
각족 칵테일과 샷 그리고 논알코올 칵테일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데

안주는 나쵸 한 가지만 팔기에
안주 반입이 가능하다
다만 냄새가 심하거나 국물요리는 불가하다


또 메뉴판 뒤에는 프리미엄 칵테일들이 있는데
예를 들어 아그와밤, 예거밤 등등
좋은 술이 들어가는 칵테일과 샷은
잔당 추가 금액
이 붙는다

뭐 우리는 술맛이 그게 그거라서
저렴한 거 먹는데
다양하게 시켜봤다
그중에 내 최애는 역시
가장 무난한 진토닉!

여기에서 최애이기도 하지만
그냥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칵테일이
진토닉이다
달지 않아서 물리지가 않는다

잔은 1회용 잔이라서
감성이 조금 떨어지나
뭐 금액이 이런데 잔까지 예쁘면
반칙이지 ㅎㅎ

조명도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따로 제한시간도 없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안주는 치킨과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는데
칵테일 안주로 나름 괜찮은 듯

선 결제이고
바로 가서 주문하면
바텐더가 만들어서 갖다주신다
다 먹은 잔을 가져가서 반납하고
다시 주문하면 된다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또 갈 거 같은 느낌ㅋㅋㅋ

내 돈 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