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홍대 가성비 좋은 미나리 삼겹살(냉삼) 맛집 추천 마포 구이마당

728x90


홍대 가성비 좋은 밥집
미나리 삼겹살(냉삼) 맛집
저렴하면서 푸짐한 미나리 냉삼
마포 구이마당
(내 돈 내산)


마포 구이마당 서교 직영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9
http://naver.me/5jWO0CFS

네이버 지도

마포구이마당 서교직영점

map.naver.com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평일 4시에 오픈인데
어중간한 시간에 배가 고파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바로 가보았다
외관 모습이며
간판에 전국 3대 파김치 맛집이
눈에 띈다

메뉴는 위와 같다

다만 나는 데이트 팝 어플을 통해서
2인 삼겹 + 볶음밥 + 미나리
총 24,000원의 메뉴를
15,600원에 먹었다

내부 모습은 위와 같다.
테이블은 대략 15개 정도 된다
오픈 시간이 4시로 되어있는데
이미 두 테이블이 먹고 있었다

추가 셀프 밑반찬들
파김치와 배추김치 백김치
그리고 된장 마늘 양파채 샐러드
마늘 고추 쌈 등이 준비되어있다

구성은 이렇게 된다
이 집은 미나리 냉삼도 정말 맛있지만
김치들이 정말 맛있다

구워서 삼겹과 미나리에 같이
싸 먹으면 무한 흡입 가능...

여자 친구에게 고기를 열심히
구워주느라
굽는 사진을 못 찍었다ㅠㅠ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볶아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직원분이 와서 볶아주는데
김가루 콩나물 날치알까지
구성이 정말 괜찮다

요렇게 직원분이 직접 볶아주시고

완성돼서 먹어보니
살짝 간이 싱거운데 고소하니 맛있다!
이 구성에 15600원이면
안 가면 손해인 듯..

내 돈 내산이지만
집 주변에 있었으면
정말 자주 갔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