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태국

엔데믹 태국 여행 - 파타야에서 방콕 가는 버스 정보 (파타야 버스터미널)

728x90


태국 파타야에서 방콕 버스
파타야 북부 버스터미널에서
타는 로컬 버스 정보


North Pattaya Bus Terminal (รถรุ่งเรืองพัทยา)
086 324 9677
https://maps.app.goo.gl/7qBUsFsAr7Y2DjzU7

North Pattaya Bus Terminal (รถรุ่งเรืองพัทยา) · สถานีรถโดยสารปร

★★★★☆ · 버스 회사

www.google.com


터미널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태국 파타야에서 방콕 가는 버스는
파타야 북부 버스 터미널에서 탈 수 있다
방콕행은 수시로 있기에 그냥 가면 된다

티켓 창구에서 표를 사면 되는데
동부 터미널인 에까마이 터미널 행과
북부 터미널인 모칫 터미널 행이 있다
나는 더 빠른 시간표인 에까마이행으로 끊었다

가격은 131 밧트
정시에 떠나는 편이고
버스가 자주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탈 때의 경우에
앞차들도 계속 만석이았다


소요시간은 약 2시간
근처에 바로 Bts 에까마이 역이 있기에
이동이 편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