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건대 맛집] 건대입구역 저렴한 떡볶이 맛집 추천 '두끼'

728x90

*맛집 리뷰*

서울 광진구 화양동 맛집

건대입구역 떡볶이 무한리필 집 '두끼'

 

요새 젊은이들 중 떡볶이를 안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죠~?! ㅎㅎ

저희 커플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여 주 2~3회씩은 꼭 먹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번에 포스팅할 떡볶이 맛집은 광진구 화양동에 건대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한 떡볶이 무한리필 집 '두끼' 입니당! 

 

먼저 지도로 위치부터 안내드릴게요 

위치는 건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1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용!! 

유명한 닭갈비집 맞은편에 위치한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두끼 건대점 영업시간 정보*

매일 11:00 - 22:00

[입점 마감 21:00 / 샐러드바 마감 21:30]

저희는 약 12시 40분 정도에 방문했는데

11시 오픈이고 코로나 때문에 아주 거리가 휑함에도 불구하고 

가게 안에 테이블은 몇 자리 안 남았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ㅎㅎㅎㅎ

 

편한 테이블에 앉으면 직원이 와서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줍니다

우선 가격은 인당 8900원

최대 이용시간 1시간 30분이라고 해요 ㅎㅎ

간단하게 이용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직원이 처음에 세팅해주는데요

각자 앞에 조그마한 냄비 같은 거는 앞접시 이구용

큰 볼은 샐러드바에서 재료를 담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통처럼 보이는 것은 떡볶이 육수 구용

그 근처에 있는 접시는 튀김 등을 담는 접시,

조그마한 동그란 볼은 소스 담는 용입니다  

사실 두끼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세상에 맛집은 많고 먹고 싶은 것은 넘쳐나서 미루고 미루고 하다가

이제야 처음으로 방문을 했네요 ㅎㅎ

 

근데 떡볶이집이 이렇게 예쁘고 고급스러워도 되나요?? 

 모르는 사람이 보면 호텔 뷔페인 줄 ㅋㅋㅋ 

먼저 가운데에 소스와 튀김, 면 사리들 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레시피는 각 테이블 위에도 쓰여있고 소스 코너에도 쓰여있으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소스 조합하여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일반 떡볶이 소스부터 해서 짜장 소스, 카레소스

제가 좋아하는 매운 동대문 엽기떡볶이 소스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소스 옆에 위치한 튀김 코너

튀김엔 감자튀김과 닭가슴살 튀김, 김말이 튀김, 만두튀김 등등이 있었고요

사실 방문 전에 찾아봤을 땐 오징어 튀김도 있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컸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징어 튀김은 없더라고요 ㅜ 

튀김 코너 옆에 위치한 면 사리 코너입니다 

쫄면, 라면사리, 중국 당면, 납작 당면 등이 있었어요 ㅎㅎ

그 옆에는 다양한 떡 종류와 야채, 소세지, 순대 등이

위치해 있는 샐러드 바가 있어요

떡 종류만 10가지예요ㅋㅋㅋㅋ

 

특히 저는 저 보라색깔이랑 노란 색깔 떡이 아주 맛있었어요

보라색은 고구마 떡,

같이 있는 하얀색 떡은 치즈 떡

옆에 있는 노란색 떡은 옥수수 떡입니다

 

일반 떡을 베이스로 하면서 이런 떡들도 한두 개씩 넣어서 먹었더니

독특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음료 코너

사이다, 콜라, 탄산수, 미린다(파인애플)

음료도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이 음료 맞은편에

분식집에서 파는 꼬치어묵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ㅎㅎ

조리 방법도 테이블에 다 나와있어서 

요리 못하는 사람도 그냥 하라는 대로만 하면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육수와 소스, 떡들을 넣고 끓입니다

떡이 대충 익었다 싶을 때 야채를 포함하여

나머지 사리들을 넣고 조리해주시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ㅎㅎㅎ

 

저희는 야채를 좋아하고 특히 깻잎을 좋아해서 

깻잎 왕창 넣은 매콤한 떡볶이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저는 무한리필 집은 질이 조금 떨어진다 라는 편견이 있어서

큰 기대는 안 했거든요 

그런데 솔직히 기대 이상으로 훨씬 맛있더라고요! 

 

두 번째 만들어 먹을 때는 여친님이 먹고 싶은 카레 떡볶이로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기존 소스에 카레소스를 조금 추가해서 만들어 먹었는데용 

무한 리필인데 두 번도 다 못 먹겠더라고요ㅜㅜ 

 

쨋든, 떡볶이 없으면 못 사시는 여러분들을 위한 

아주 맞춤형 떡볶이 무한리필 맛집 '두끼' 

재방문 의사 120%입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