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압구정/신사 가로수길 추천 브런치 맛집 '르브런치 Le BRUNCHIC '

728x90

 

신사역/ 압구정역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에그 베네딕트가 맛있는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르브런치 Le brunchic'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장소는

압구정역과 신사역 사이에 위치한 

가로수길 주변 브런치 맛집 '르브런치 (Le Brunchic)' 입니다.

외관부터 세련된 브런치집 느낌이 나죠~?

내부에서 보는 밖 모습이에요

비가 내리면 더 느낌 있을거 같아요~

내부 모습인데용 

화요일 낮 1시쯤에 방문했는데

사진찍고 나서 바로 남은 자리들도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많은 집이었습니다

조명이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메뉴판입니당

 

평일 낮 10시 30분 ~ 13시 30분까지는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가능해요! 

여자친구가 예전부터 에그베네딕트가 먹고싶다하여 

에그베네딕트가 들어가있는 SET B와 

배가 별로 고프지가 않아 샐러드 단품을 시키기로 했어요

 

배가 고팠으면 리조또나 파스타류를 하나 골랐을텐데

저희는 여친님이 시저샐러드가 먹고 싶다고 하여 

시저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당

음료 메뉴에요~ 

커피와 논커피류 그리고 와인, 맥주가 있네요

세트메뉴에 커피가 한잔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음료를 추가로 시키지는 않았습니당

먼저 시저샐러드가 나왔어요 

소스에 버무려진 로메인 위에

토마토와 베이컨 그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뿌려져 나오고

그 옆으로 수란과 구운 감자가 같이 나왔어요

 

배가 많이 안고프거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메뉴네요 

같이나온 수란이나 구운감자 그리고 마늘빵은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샐러드 드레싱 맛이 특별히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아

사실 조금 아쉬웠습니당

셋트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같이 나왔는데

사진은 한 모금씩 마신 상태에요

맛은 진하구 스벅 아메리카노 처럼 맛있었습니다

곧 이어 나온 이 곳의 대표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에그베네딕트!

잉글리쉬 머핀 위에 베이컨, 버섯, 시금치, 계란이 올라가있고

그 위에 홀랜다이즈 소스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구운 감자와 유자드레싱 샐러드가 같이 나왔는데

드레싱과 감자 위에 올라간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예쁘면서 동시에 맛도 훌륭하네요

전체 샷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 비쥬얼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 하네요 ㅎㅎㅎ

한국에서는 처음 와본 브런치 카페인데

여자친구가 좋아하는거 보니 자주 데리고 가야겠어요 ㅎㅎ

 

 

신사역(가로수길) / 압구정 브런치 맛집은 

'르 브런치 Le Brunchic' 추천드려용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