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서울 야경 명소(전망 좋은 곳) 추천 '매봉산 전망대'

728x90

 

서울 best 야경 포인트

서울 전망 좋은 곳 추천

가을 피크닉 가기 좋은 곳

서울 야경 명소 & 꿀팁

'매봉산 공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뷰가 정말 아름다운

개인적으로 서울 야경 뷰 베스트 1위 인곳인

매봉산 공원 정상 팔각정 전망대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저희는 인터넷에

따로 길을 찾아보지 않고 왔기에

지도상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보이는

6호선 버티고개역으로 가게 되었어요

 

참고로 매봉산은 약수역 옥수역 등에서도

방문 가능합니다 ㅎㅎㅎ

날씨가 좋아 피크닉 겸 야경 보러 간 거여서

우선 근처 역 근처 편의점에서 먹거리를 좀 샀습니다

 

정상에 있는 뷰포인트를 가기 전에

중간쯤에 위치한 나무데크로 되어있는

쉴 수 있는 곳에서

돗자리를 깔고 과자랑 맥주를 마시면서

새소리도 듣고 영화도 보고 힐링을 했어요~

책도 가져왔으나 사진만 찍고

그냥 영화 봤네요... ㅎㅎㅎ

 

누워서 새소리 들으면서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맑은 공기와

함께 마시는 맥주의 맛은...

말이 필요 없죠 ㅋㅋㅋ

일몰시간을 확인해보니

6시 30분이더라고요

 

주변에 있는 이정표를 보니

정상까지 그리 높지 않아서

금방 오를 수 있어

6시에 천천히 오르기 시작했어요ㅎㅎ

정상까지 가는 길이 참 예쁘고

경사가 급하거나 길이 험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상 부근에 도착하니

많은 동네 주민분들이

운동기구들을 활용해서

운동을 하고 계셨어요

조금 더 걸어가니

팔각정이 보였습니다

 

정상까지 이정표가 잘 되어있어서

길 잃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큰 어려움 없이 쉽게 도달하실 수 있을 거예요

팔각정 쪽 아래에 가니

뻥 뚫린 서울의 멋진 전망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 사진부터는 팔각정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들인데요

 

핸드폰 카메라가 풍경을 못 담아

너무 아쉽네요 ㅠㅠ

선셋 시간에 맞춰

저희 커플을 포함해

많은 분들이 전망대에 왔습니다 ㅋㅋ

다들 선셋 이후에 찾아오는 야경을 기다렸어요

주황색 그리고 붉은색의 하늘이 지나가고

마침내 어둠이 내리자

도시의 불이 하나씩 켜지기 시작합니다

건물들의 여러 불빛

반짝반짝 빛을 내며 이동하는 많은 차

가운데로 유유히 흘러가는 한강

속이 뻥 뚫리면서 동시에

너무나도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만들어냅니다

 

저기 가장 높은 건물은

잠실에 위치한 롯데타워입니다 ㅎㅎ

요렇게 인증샷도 한컷 찍었는데

맘에 드네요!

가을인 요즘 미세먼지도 없고

파란 하늘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지금이 아무래도 서울의 야경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예쁜 서울 야경을

이렇게 밖에 못 담는

핸드폰 카메라가 참 야속할 따름이네요ㅠ

 

카메라 있으신 분은 방문하실 때

무조건 필수로 꼭 챙겨주세요 ㅎㅎ

 

 

*매봉산 팔각정 전망대 서울 야경 팁*

 

1. 저녁에는 산 위라 생각보다 더 추우니

걸칠 옷, 담요 등을 준비해 갈 것

 

2. 예쁜 야경사진을 위해서는

카메라와 삼각대를 챙길 것

 

3. 모기 많음 모기기피제 가져가면

효과 제대로 본다

 

4. 공원 내에 편의점 등 편의시설이 없으니

생수 등 마실 것 챙겨갈 것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