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잠실새내 신천 허영만 선생 방문 맛집 - 장수식당

728x90

잠실새내 신천 맛집 추천
삼전역 주변 고기 맛집
허영만 선생님 방문 김치 삼겹 맛집
장수식당

[네이버 지도]
장수식당
서울 송파구 삼전로 95
http://naver.me/GtLahPwI

네이버 지도

장수식당

map.naver.com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친구가 가보고 싶다 하여 오게 된 곳
부대찌개와 김치 삼겹이 메인 메뉴인
장수식당

토요일 오후 5시쯤 가니까
우리밖에 없어서
이 집이 맛집이 맞나 싶었다

메뉴는 위와 같이
부대찌개 메뉴와 부대볶음
그리고 김치 삼겹과 삼겹 두루치기
이렇게 있다

우리는 김치 삼겹과
모둠 부대찌개를 시켰다

세팅되어 나온 김치 삼겹
이대로 바로 구워 먹는데
좀 독특해서 신기했다
삼겹은 얇은 냉삼이었다
가운데 쪽에는 익은 김치가
깔려있다

기본 제공되는 계란국
맛은 평범함

ㅗ기본 찬으로는
떡볶이와 어묵볶음
그리고 쌈이 나온다.
떡볶이는 쌀떡이고 차갑다.

삼겹이 어느 정도 익어갈 때
양념된 깻잎을 잔뜩 올려
다시 같이 볶아준다

조리는 직원이 다 해주기 때문에
위처럼 완성되면 먹기만 하면 된다.
독특한 비주얼이다
맛은 딱 생각나는
김치볶음 + 냉삼 그 맛인데
묘하니 중독성 있다
소주 안주로 괜찮다

부대찌개는 솔직히
내용물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좀 실망스러웠다.

간이 싱거우며
찌개라기보다는 국 같은
심심한 맛이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잠깐 사이에 풀 테이블로 꽉 차고
밖에서는 웨이팅이 4팀이나 있다

다 먹고 먹는 볶음밥
솔직히 볶음밥이 가장 맛있었다
간도 좋고 기름기 좔좔 흐르니
딱 맛있는 볶음밥!

이곳에 가면 부대찌개 메뉴는 피하고
김치제육과 볶음밥을 먹어보길 추천한다

내 돈 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