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여행

세계여행 준비물 및 필수템, 짐 싸기 가방 싸기

728x90

 

 

세계여행 준비물 및 필수템, 짐싸기

세계일주에 필요한 것들, 세계여행 가방싸기 


여행 전 가장 중요한 것은 준비한 것들을 잘 챙겨 가는 것이겠죠? ^^
그래서 제가 싼 배낭을 토대로
 출발 전여행 가방싸기 배낭 싸기 짐 싸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저는 출발하기 한 달~두 달 전부터 부터 핸드폰 메모장에
준비물로 생각나는 것들을 메모해놓았어요 ㅎㅎ


이렇게 크게 메인가방메인 가방과서브가방서브 가방으로 나누고
가방에는  상의, 하의, 신발, 화장품, 세면도구 등으로 세분화하여
무엇 무엇을 가져갈지 메모하였고
뭐가 부족한지 구매 필요물품도 같이 적어놓았습니다.

 


그렇게 필요 물품들을 구매해갔으며
 4일 전부터 짐을 싸기 시작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짐을 싸면서 더 살 것들이 생각나더라고요!!
(바로 전날 싸게 되면 필요한 것들이 더 생각날 수 있으므로 최소 3일 전부터 준비하시길 추천합니다)


위의 짐들을 가방에 담기 바로 전입니다.
의류는 부피가 크기 때문에 다이소에서 압축팩을 사서
바람을 빼 압축하여 담고 

세면백, 약 백, 화장품 백, 잡동사니 백, 신발주머니 등을 준비해서
각각에 해당하는 품목들을 정리하여 찾기 쉽고 정리하기 쉽게 하였습니다.ㅎㅎ

남미부터 중미 북미 유럽 아프리카
이렇게 약 1년을 다녀올 예정인데
보라 50L 백팩 하나와 카키색 작은 보조가방 하나 들고 갑니다ㅎㅎ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의 짐이지요..ㅎㅎ
 
여행 준비하시는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가방 싸기, 짐 싸기, 배낭 싸기미리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2017년 11월 기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