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서울 예쁜 카페 | 멋진 한강뷰 북카페 '채그로'

728x90

*북카페 리뷰*

서울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북카페 데이트

한강뷰의 서울 전망 좋은 카페 겸 서점

' 채그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마포에 위치한

한강뷰의 서점 겸 카페 겸 레스토랑인

'채그로'를 다녀왔습니다.

 

채그로 서점 겸 카페는

건물 8,9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는 레스토랑이 있구요

스터디 카페영어 도서관, 모임 공간 등

다양한 채그로의 시설들이

6월 초에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건물 9층에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뷰에요

한강마포대교

그리고 건너편의 여의도 쪽 고층 건물들이 보이네요 ㅎㅎ

 

 

카운터 옆쪽에는

루프탑 테라스가 있어요

나무로 된 흔들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주변에 전등이 달려있어 밤엔 불 켜지면

엄청 예쁠 거 같아요

 

'채그로'

내부 공간과 외부공간이 나눠져 있는데요

위 사진은 내부로 들어가는 통로예요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저희는 오렌지 요거트

카라멜 마끼야또를 주문해서

밖이 더워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위 사진과 같이

책이 진열되어 있고

좀 더 안쪽에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입구 들어와서 바로 옆쪽에는

복층식으로 위층으로 연결되는 조그만

회전 계단이 있었어요

위층에서의 사진들이에요

위층에도 책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따로 테이블은 없었어요

이쪽은 좌식이었습니다 ㅎㅎ

큰 창으로

바로 옆에 위치한 석불사도 내려다볼 수 있었어요

책을 하나 골라와

뷰가 좋은 자리에 앉아서 읽기 시작했어요

규모가 좀 작아 책이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읽고 싶었던 책들이 많이 있었어요

뷰도 좋고 책도 좋고 다 좋은데

에어컨을 틀어놓은 실내조차

많이 더웠어요 ㅜㅜㅜ

 

오후 7시 50분이 일몰이라

7시 반에 외부 자리로 이동했어요

주의하실게

결제가 안된 책은 내부에서만 볼 수 있고

외부로 가지고 나갈 수 없어요!

해가 아주 크고 새빨갛게 지는 게

노을 맛집이더라고요 ㅎㅎㅎ

해가 지는걸 다 보고

테라스 쪽으로 이동했어요

어느새 불이 켜져 있어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이런 곳에서는 꼭

맥주를 마셔야만 될 것 같은데요...ㅎㅎ

오늘도 미모 열 일하는 여친님이 모델입니다

배가 고파 슬슬 저녁 먹으러 나가려는 길에 본

살짝 아쉬운 야경이에요...ㅜ

조금만 더 기다렸으면 불들이 켜지면서

참 예뻤을 텐데 말이죠...

 

'채그로'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4다길 31 아리수(옵티마) 빌딩 8층 신관

연락처 : 02-711-2188시

 

 

마포쪽 데이트시 5~6시쯤 가셔서

책도 보시고 한강뷰의 예쁜 선셋과 야경도 보시면

만족도 높은 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