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종로3가/종각 젊음의 거리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추천 '르브와 (Le bois) '

728x90

종로3가 맛집 추천

종각역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와 피자 생맥주가 맛있는 곳

'르브와 (Le bois)'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종각역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파스타, 피자 맛집

'르브와(Le bois)' 입니다

르브와는 4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일요일 오후 6시가 안된 이른 시간이라

인원이 많지는 않았어요 ㅎㅎ

매장 내부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쥬얼하여 

꽤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ㅋㅋ

입구에는 바로 타이거와 하이네켄

그리고 에델바이스 생맥주 기계가 보입니다

간만에 보는 타이거 생맥주의 유혹에

주문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ㅋㅋㅋ

테이블 기본세팅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자리에 앉자 물을 따라주시고 

메뉴판을 주셨습니당 

메뉴판을 보자 

1인 1메뉴 주문시 서비스 메뉴라는게 

눈에 확 띄었어요

 

1인 1메뉴 주문시 아래 메뉴는 

해당금액으로 추가 주문 가능하거나

옆에 보시면 알마이스 피자 또는

갈릭피자를 무료로 드린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셋트 메뉴들도 구성이 되어있으니

2인 이상 방문시에는

셋트메뉴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샐러드부터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까지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고

단품 주문시에는 금액이 세트에 비해 쎄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 외 와인과 맥주, 음료 메뉴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 있는 음료 메뉴와

인스타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인스타 업로드시 샹그리아 1잔, 또는 에이드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용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용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처럼

피클을 준비해주시네요

주문 후 약 10분정도 지나니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가 시킨건 '스파이시 갈릭 크림 파스타'에요! 

살짝 매콤한게 전혀 느끼하지 않고 진한 갈릭크림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였어요

 

소스도 충분해서 좋았고 꾸덕꾸덕한게 딱 제스타일!

다만 베이컨같은 육류가 들어갔음 더 좋았을거 같은데

건더기는 마늘밖에 없었던거 같아용..ㅠㅋㅋㅋ 

그 다음으로 바로 이어서

주문한 '단호박 크림 피자'가 나왔습니다.

단호박 크림 피자는 도우가 얇은 화덕피자로

일반 치즈화덕피자에 단호박이 올라간 피자였어요

 

꿀이 같이 제공되어서 찍어 먹으면 맛있었는데

솔직히 이 메뉴는 생각만큼 크리미 하지도 않고

단호박도 조금 올라가 있어서 좀 아쉬웠어용..  

그리고 주문한 타이거 생맥주까지!!

여자친구도 저도 싱가폴에서

타이거 맥주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시켰는데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타이거 생맥주는 강추!

파스타양이 보기랑 다르게 많아서

배고픈 상태였는데도 피자와 파스타를 조금씩 남겼어요ㅠ

맛있어서 더 먹고싶은데 안들어가는 그 느낌...

글 쓰는 지금 남긴게 너무 아깝네요 ㅠㅠ

 

티몬으로 만원쿠폰을 20%정도 할인받아서 구매하여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 르브와 평점'

맛 ★★★★☆

가격 ★★★★☆

양 ★★★★☆

서비스 ★★★★☆

 

 

 

이가자연면 볼로냐 파스타, 272.5g, 4개 감바스 밀키트(2인분) 빵&파스타 모두 제공 이가자연면 투움바 파스타, 179.5g, 4개입 애슐리 피자 4판세트 시카고2+치즈케이크2

728x90